한화투자증권은 지난 7월 14일부터 새롭게 개편된 고객지원센터(콜센터)의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28일까지 고객지원센터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을 처음 거래하는 개인고객과, 2014년 7월 14일이후 고객지원센터(콜센터)를 이용한 적이 없는 기존 개인고객들이 이벤트 기간 중 콜센터를 통해 주식, ETF(선물/옵션, K-OTC 제외)를 매매할 경우 적용되며, 무료 수수료 혜택은 1회 1천만원 이하로 주문 시 총 3회까지 적용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10월 27일부터 바쁜 일정으로 주간에 상담 받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을 오후 10시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본사 전문상담인력을 통해 투자와 재테크에 관련하여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장시간 소요되는 매체 상담도 퇴근 후 가정에 돌아가서 편안한 마음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리테일지원실 서성원 실장은 "이번 기회에 무료 수수료 혜택과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의 수준 높은 상담서비스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한화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대면 채널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및 전화 상담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080-851-8200 : 투자상담, 080-851-8282 : 업무상담)로 연락하면 된다.
[매경닷컴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