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디자이너 가방 '소프트백',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미니 파우치 증정
입력 2014-11-03 10:13 
디자이너 가방 '소프트백',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미니 파우치 증정


디자이너 가방 '소프트백',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
$100이상 구매시 참장식 미니파우치 증정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소프트백이 지난달 16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입점했습니다.

소프트백(Softbag)은 2011년 F/W Collection 런칭을 시작으로 스타일, 트랜드,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소프트 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바와 같이 부드럽고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에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이나 음영까지 잘 살려낸 프린트 기법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소프트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낵 소프트(Snack Soft)와 밀크 소프트(Milk Soft)는 슈퍼마켓을 연상시키는 과자와 우유케이스 모양으로 만들어져 개성이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핸드백 핸들에 부착하여 참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동전지갑 또는 다용도 파우치로도 사용이 가능해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감각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컬러와 프린팅을 자랑하고 있어 트렌디세터인 연예인은 물론 실용적인 공간 구성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죽가방에 비해 훨씬 가벼우면서도 활용성이 높아 데일리백으로 손색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20대부터 5,60대 여성들에게도 고르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4D 프린트 기법으로 가죽패턴이 살아있는 고품격 가방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 또한 소프트백의 매력으로 꼽힙니다.

현재, 소프트백은 청담동 직영매장을 필두로 국내 30여개 매장과 미국 LA 에서 오프라인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판매 역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면세점과 편집매장의 입점도 점차 늘어나고 있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한편, 소프트백은 이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단독매장 입점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100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파우치를 증정합니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단독매장으로 입점한 소프트백은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몰 에비뉴엘동 8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프트백 공식 홈페이지(www.softbag.co.kr) 또는 전화(02-3213-3923)로 문의하면 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