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가 지마켓에 공식 입점한다.
지마켓은 3일 "제일모직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공식 입점이 결정됐다"며 "이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전품목 할인 행사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마켓은 오는 9일까지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G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에잇세컨즈 슈퍼위크'에서는 올 가을·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일일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 기간에는 에잇세컨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888명을 추첨해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을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에 지마켓은 오는 9일까지 '에잇세컨즈 강남점 어택'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정예요원으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오는 14일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어택요원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이 제공된다. 추첨된 고객 11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지마켓 모바일 패션관 'THE LOOK'에서 'G마켓점 어택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지마켓 패션실 관계자는 "패션 아이템 주요 고객층인 2-30대를 겨냥해 에잇세컨즈 공식 입점을 결정했다"며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만큼 패션피플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사진 출처 : 지마켓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