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출연 논의 중…무슨 내용인가 보니 '대박예감'
입력 2014-11-03 09:38 
'밤을 걷는 선비' / 사진= 스타투데이
박해진, '밤을 걷는 선비' 출연 논의 중…무슨 내용인가 보니 '대박예감'

'밤을 걷는 선비'

배우 박해진 측이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3일 박해진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밤을 걷는 선비'에 박해진이 캐스팅된 것은 맞다"고 밝히며 "하지만 여러 작품 중 하나로 검토 중"이라고 신중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조주희 작가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현재까지 방송사는 미확정입니다.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PD는 미정입니다.

박해진 측은 향후 계획에 대해 "최근 '나쁜 녀석들' 촬영을 마쳤고, 이후 '남인방2' 촬영을 내년 2월까지 할 예정"이라며 "이후 조금 휴식기를 가지면서 국내 작품으로 복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아직 감독이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안다. 내년 하반기 방송되는 드라마이기에 신중하게 검토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역모 누명을 쓰고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한 채 책장사에 나섰다가 탁월한 외모의 신비한 선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밤을 걷는 선비' '밤을 걷는 선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