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헬로비너스, 신곡 ‘끈적끈적’ 티저 공개…요정에서 여신으로 변신
입력 2014-10-31 17:39 
[MBN스타 남우정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여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31일 오후 12시 헬로비너스가 신곡 ‘끈적끈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끈적끈적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네온컬러의 캔디샵을 배경으로 헬로비너스 개개인의 상큼하고 부드러운 여성미가 담겨있으며 멤버들의 최강 각선미와 더불어 섹시한 매력이 그려졌다.

타이트한 데님에 킬 힐을 매치한 헬로비너스는 우월한 몸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공백기간에도 피트니스, 필라테스, 복싱 등으로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하는 앨리스, 나라, 라임 등의 모습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헬로비너스는 티저 영상을 통해 탄탄한 몸매로 퍼포먼스를 소화해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 서영, 여름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서영은 깜찍한 이목구비와 표정으로, 여름은 인형 같은 외모로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끈적끈적은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코끼리왕국의 합작으로 완성된 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는 세련된 멜로디와 반복되는 훅(Hook)을 통해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을 가진 곡이다. 기존에 보여줬던 헬로비너스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가 아닌 여성적이고 섹시한 매력이 담겼다”고 강조했다.

헬로비너스는 오는 11월 6일 ‘끈적끈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컴백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