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궁이' 최윤영, 사랑스러운 악녀 변신…'연민정'으로 완벽 빙의
입력 2014-10-31 16:24 
사진=MBN


단아한 이미지의 대명사 아나운서 최윤영이 '사랑스러운 악녀 변신'에 나섰습니다.

31일(오늘) 방송되는 MBN '아궁이'는 막장드라마의 필수 요소인 '악녀들'을 주제로 극 중 악녀 캐릭터 분석과 흥행요소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눠봅니다.

이에 '아궁이'의 MC 최윤영은 평소 단아한 모습과 상반되는 악녀 연기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나왔던 '국민 악녀 연민정'의 세밀한 감정 표현과 섬뜩한 표정 연기에 도전한 것.

단아한 매력과 함께 착하고 순한 얼굴을 지닌 그녀가 선보이는 희대의 악녀는 어떤 모습일까.


이날 방송에서 최윤영은 '왔다 장보리' 속 명장면을 감상하던 중, 주영훈의 성화에 못 이기는 척 희대의 악녀 연민정 패러디에 나섰고,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한 감정 연기와 세밀한 감정 표현으로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극중 훔친 용보를 몰래 꺼내 뚫어져라 쳐다보는 연민정의 음흉한 미소를 재연한 것은 물론, "네가 내게 비술채를 안겨줄 바로 그 용보구나"라며 연민정 특유의 얄미운 목소리와 표정연기로 희대의 악녀 연민정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여 주위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주영훈은 "그만하자! 눈 빠지겠다. 기존에 착한 이미지가 너무 많이 남아있다"고 말했고, 중견 배우 김형자 역시 "중전마마 같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내 다시 한번 녹화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밖에 방송은 '왔다 장보리'의 히로인 연민정 역의 배우 이유리부터 '최강 악덕 시어머니' 역할의 일인자 배우 박원숙까지 대한민국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 악녀들의 인생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또 이들 악녀의 갖가지 유형과 함께 스토리 전개 등 마약보다 끊기 힘들다는 막장 드라마의 흥행요소도 분석해봅니다. 방송은 31일 금요일 밤 11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