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강원랜드(워터월드) 앞 “라마다 정선호텔”, 무조건 잡아라!
입력 2014-10-31 12:48 
- 청약금 호실 당 100만원, 선착순 입금순으로 청약 호실 지정 중 -

전 세계 66개국에서 약 7,000여 개의 호텔을 운영중인 윈덤그룹이 국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강원도 정선에 라마다 정선호텔”을 10월 말에 오픈 한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높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신뢰받는 세계적인 호텔 기업이 국내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강원도 정선에 라마다 정선호텔을 분양하기 때문에 관심이 높다.
강원도 관광정책과 ‘2014년 강원관광기본현황에 따르면 강원도 관광지 방문객수는 2013년 1억명을 돌파했으며, 이 중 외국인의 증가세가 눈에 띄게 상승세를 보인다.
특히 정선의 국내외관광객수는 매년 꾸준한 증가를 보여 올 해 천만 명 이상을 내다보고 있다. 이 중 외국인 방문객은 전년 대비 25%증가, 올해는 20만 명 이상의 외국인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방문객의 꾸준한 증가요인은 강원도의 자연•문화유산을 강조한 지역관광 상품의 다양화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꼽는다.
현재 강원도내에는 자연발생 경승지 35개소와 문화유적지 69개소가 있다. 대표적 관광명소인 강원랜드, 워터월드, 겨울철 하이원스키장, 가을철 민둥산 억새풀 축제, 레일바이크, 정선5일장, 아리랑축제 개최 등 다양한 행사와 축제, 놀이문화로 사계절 내내 관광객이 수요가 꾸준한 곳이다.
라마다 정선호텔이 입지한 곳은 계절을 타지 않고 관광과 여가생활이 가능한 강원랜드(워터월드) 앞 핵심 자리에 위치한다.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354-32번지다.
이 호텔은 전용면적 23.47㎡~98.94㎡, 면적별 6개 타입으로 설계되며, 지하5층~지상15층 규모에 객실 483실로 비교적 대규모로 들어선다.
관광지의 노른자 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부대시설과 특화시설도 신경을 썼다. 바비큐 라운지 레스토랑(뷔페/BAR)과 미팅룸, 휘트니스, 자연경관이 일품인 옥상정원, 세련된 로비디자인으로 호텔 가치를 높였다.
교통여건도 좋다. 강원랜드(하이원리조트) 진출입로에 위치하고 있어 차량 이동 시 5분 이내로 강원랜드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주요 도로인 38번 국도와도 인접하여 숙박시설로서 입지여건이 우수하다. 향후 워터월드 오픈(2016년) 시 사북지역의 숙박시설로는 당 사업지가 최 근접한 숙박시설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준비로 향후 교통여건도 빠르게 좋아질 것이다. 현재 38번 국도가 개통돼 수도권 관광객의 진출입이 용이하며, 정선-평창, 정선-동해의 국도 공사로 30분대의 접근성 확보가 가능해졌다. 사북역과도 직선거리 350m로 인접하기 때문에 대중 교통이용도 편리하다.
워터월드와 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도 곤돌라 설치 예정으로 도보 가능한 거리이다. 숙박시설의 밀집지역에 위치하여 동 지역 내 다수의 요식업체,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분양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라마다호텔 정선호텔 객실(스위트룸) 연7일 무료 이용권과 제주특급호텔무료이용권 3일, 강원랜드 워터월드와 스키장 리프트 무료이용권 4장(연 1회), 하이원 골프장 회원가 라운딩권 4장, 정선군 관광여행상품 무료이용권(2매)이 제공된다.
현재 그랜드 오픈 전에 사전청약 신청을 받고 있다. 청약금은 호실당 100만원 이며, 선착순 입금순으로 청약 호실을 지정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인근에 위치하며, 준공은 2016년 말 예정이다.
분양문의)02-549-6529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