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IA 성준, ‘뉴아이콘’ 수상…“평소 옷을 못 입는다” 고백
입력 2014-10-28 21:29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배우 성준이 SIA 뉴아이콘으로 선정돼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28일 오후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2014 스타일아이콘어워즈(이하 SIA)가 열렸다. 본 행사는 모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의 진행 아래, ‘스타일 아이콘 10인에 뽑힌 박해진, 조인성, 고아라, 그룹 지오디(god) 등의 스타들이 참석했다.

이날 성준은 저는 왜 받았는지 잘 모르겠다. 평소 주변에서 제게 꾸미라는 핀잔을 듣곤 한다. 이제부터는 잘 꾸미고 다녀 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또한 캐릭터 욕심은 없고, 좋은 작품의 어떤 역할이라도 소화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의욕적인 작품 활동을 할 것을 약속했다.

성준은 tvN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에서 천재 작곡가 주완 역으로 활약한 데 이어 KBS2 ‘연애의 발견에서 남자주인공 남하진 역으로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SIA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일아이콘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행사에는 시상식뿐만 아니라 영화제, 패션 전시, 스타일 컨벤션, 애프터파티 등을 개최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날 SIA 10인의 아이콘 중 온라인 투표, 전문가 집단 투표 등을 종합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인이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Style Icon of the year)을 수상하게 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