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믹스앤매치` 파이널매치, YG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 최종 멤버 가려진다
입력 2014-10-28 18:54 
사진제공 : Mnet "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가 확정된다.
28일 오후 4시 YG 공식블로그에 공개된 '믹스앤매치' 8화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던 파이널매치 현장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180일간 땀과 눈물로 데뷔를 향해 모든 열정을 불태웠던 9명 멤버들의 긴 여정은 마지막 남은 파이널매치를 끝으로 최종 멤버가 결정될 예정이다.
이 날 파이널매치에는 9명의 마지막 무대를 보기위해 4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렸고, 파이널매치 사전 티켓 응모 이벤트에서는 1000명의 당첨자를 뽑는 이벤트에 15만명이 응모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 이하이, 악동뮤지션과 MC를 맡은 유인나, 대성까지 YG패밀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매치'에서는 아이콘의 멤버로 확정된 B.I와 BOBBY, 김진환을 제외한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총 6명의 투표 대상자들은 각자 고유번호를 달고 등장해 자유곡 매치, 자작곡 매치, 댄스 매치를 치른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목요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