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풍부한 유동 인프라와 더블역세권, 프라비다O MD독점상가 분양 눈길!
입력 2014-10-28 13:04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프라비다O 오피스텔 독점상가가 분양 중이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8-6블록에서 분양되고 있는 프라비다O 상가는, 앞서 50일만에 234실 전 세대 분양을 완료한 바 있는 프라비다O 오피스텔의 독점상가다.
이 상가는 문정 법원 검찰청 바로 앞에 있어 수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할 전망이다. 문정 법조•미래형업무단지 내 상주 종사자 약 3만5000명, 베드타운 기능을 할 인근의 위례신도시의 14만 인구, 강남보금자리주택 인구가 모두 배후수요다.
또 인근에 대규모 근린공원과 가든5 활성화 단지 등이 위치해 이들 이용객까지 흡수 가능하다.

상가 설계 부분도 돋보인다. 약 5m에 달하는 천장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테라스형 설계, 입주자와 상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여유로운 주차장 등으로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고객 유입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주변 유동인구의 특성을 고려한 업종구성과 중복 업종 입점 방지를 위한 독점계약 등으로 만족감을 높여준다.
개발호재도 연달아 있다. KTX수서역사, 위례신도시, 동남권 유통단지, 가든5 활성화단지 등 8가지의 굵직한 프로젝트의 후광효과도 볼 수 있다.
또 상가 내 업종이 중복되지 않도록 하는 선착순으로 MD구성을 하고 있어 서두른다면 업종을 독점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상가는 8호선 문정역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바로 앞 1분 거리에는 경전철인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제) 개통이 확정된 상태다. 향후 더블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의 P사나 M사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는 프라비다O 상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분양문의: 02-414-7555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