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가을철 면역력 강화에 '홍삼'이 제격
입력 2014-10-27 22:42 


10월 마지막 주로 접어들며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주 금요일에는 전국 곳곳에 가을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되어 면역력이 약한 사람은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찬 공기에 노출되면 감기, 비염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기 때문입니다.

면역력 및 체력강화에 효과적인 건강식품으로는 단연 '홍삼'의 인기를 따라올 것이 없습니다. 홍삼은 예로부터 우리 민족이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특히 면역력 강화, 체력 증진, 피로 회복에 있어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할 정도로 큰 효능을 가집니다. 이는 홍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 즉 진세노사이드의 핵심성분 Rg1, Rb1, Rg3 덕분인데, 이 핵심성분의 함유량에 따라 홍삼제품의 효과가 달라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좋은 홍삼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제품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 3가지 핵심성분 함량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매경헬스 '고삼인 홍삼'은 타 홍삼제품과 비교하여 세 가지 우수한 점을 자랑합니다. 사포닌 함량 200mg으로 국내 최고, 진세노사이드 핵심성분 Rg1, Rb1, Rg3 함량 26mg으로 국내 최고, 특허 받은 미생물발효제조공법으로 흡수율 최고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는 홍삼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임을 입증한 셈입니다. 매경헬스 관계자는 "면역력 강화 등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은 홍삼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매경헬스는 오는 31일까지 '고삼인 홍삼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경헬스 쇼핑몰(www.gosamin.com)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남기면 3일분의 고삼인 홍삼을 받을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