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경란 김상민 결혼, 어떻게 만났나 보니…'사실이야?'
입력 2014-10-27 13:28 
'김경란 김상민 결혼' /사진=김상민 의원 페이스북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이 김경란 전 KBS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전해 네티즌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6일 김경란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은 지난 7월에 교제를 시작해 10월에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상민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김경란과의 결혼 발표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의원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어찌 저 같이 부족한 사람이 경란 씨처럼 대중들로부터 사랑받는 사람과 결혼하게 되었을까. 믿겨지지 않을 때가 종종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제가 만나온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다. 좌충우돌 부족하기만 했던 저의 의정활동에도 지혜로운 조언자가 돼줬다"고 김경란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7월 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어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봉사활동을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김경란 김상민 결혼''김경란 김상민 결혼''김경란 김상민 결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