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계양 한양 수자인 ‘지역주택조합 기준 획득, 설립허가 돌입
입력 2014-10-25 09:58  | 수정 2014-10-25 10:01
계양 한양 수자인 ‘지역주택조합 기준 획득, 설립허가 돌입


- 204세대 조합원 구성 중 설립 기준 충족, 잔여세대 조합원 모집 중
- ㎡당 800만 원대의 투자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인천 계양의 한양 수자인 열풍

2014년 10월 초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 이래 지역주택조합의 구성원이 모여 단지를 이루게 될 계양 한양 수자인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습니다. 주택홍보관 오픈 이후 조기에 조합원 모집이 되어 조합설립 신청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천의 신시가지구인 계양구 효성동에 건립 예정인 한양 수자인은 총 204세대로 마련될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99㎡로 A, B 두 타입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더욱이 3.3㎡당 8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넓은 서비스면적을 적용해 투자자는 물론 내 집 마련을 위한 실 거주자를 위한 배려까지 잊지 않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A, B 두 가지 타입의 전 세대가 모두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어 채광, 통풍은 물론 조망까지 우수합니다.

서울 생활권인 사람들을 위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지리적 접근성도 높습니다. 인천 1호선 작전역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장점도 지니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생활 편의를 높인 주거환경은 안성맞춤의 요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어 주부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고, 멀티플렉스인 CGV를 통해 문화생활을 누리는데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병설유치원을 시작으로 명현초, 명현중, 효성고가 단지 바로 뒤에 있고 경인교대, 경인여대 등이 있어 맹모삼천지교 부럽지 않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계양 수자인의 최적의 교통, 주거, 교육 환경으로 인해 204세대에 대한 조합원 모집도 조기 끝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더 늦기 전에 서둘러야겠습니다.

현재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13-7 현장 부지에 주택홍보관이 마련되어 있어 직접 방문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032-556-5750으로 가능하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