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이성열 향해 “내 미래엔 너도 있었다”
입력 2014-10-24 21:59 
사진=하이스쿨 러브온 캡처
[MBN스타 안성은 기자] ‘하이스쿨 러브온 이성열과 남우현의 갈등이 해결될 수 있을까.

24일 방송된 KBS2 금요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에서 지혜(최수린 분)로 인해 성열(이성열 분)과 우현(남우현 분)의 갈등은 극에 달한다.

두 사람은 지혜를 새엄마와 친엄마로 둔 사이. 성열은 우현이 자신의 엄마를 빼앗아 간다는 생각에 불안함을 느끼며 삐딱한 태도를 보인다.

그러나 우현에게는 자신을 버린 친엄마 지혜보다 친구 성열이 먼저였다. 그는 너랑 같은 학교에 가려고 공부를 시작했고, 군대도 너와 함께 가고 싶었다. 술도 너랑 처음으로 같이 마시고 싶었다”며 내 미래에 슬비만 있었던 거 아니고 너도 있었다”고 소리친다.

이에 성열은 이제서야 선생님이 아니라 내가 기댈 수 있는 보호자로 느껴지기 시작했다”며 지혜에 대한 마음을 밝힌다. 우현은 성열의 고백에 나는 선생님보다 네가 더 중요했다. 너라서 더 아프다”고 답한다.

우현의 고백에 성열은 역겨우니까 그만해라”며 외면한다. 그럼에도 우현은 네가 이래도 나는 너 안 밉다. 너 안 미워할 거다”라고 변함없는 우정을 보였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가는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