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아이콘 조각미남 다니엘 헤니와 섹시아이콘 클라라가 광고 촬영 중 함께 찍은 귀여운 표정의 셀카 사진으로 티저를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이 촬영한 광고는 2014 FW겨울 패션을 위해 주목 해야 할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페스포우 (PESPOW)입니다.
헐리웃 영화와 많은 광고에서 매력을 선보인 다니엘 헤니는 이국적 외모와 젠틀한 매너로 완벽한 'Mr. 페스포우'로, 연일 포탈 메인을 장식하며 트렌디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클라라는 청순하고 섹시한 스타일로 매치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극강의 비쥬얼에 맞는 감각으로 페스포우의 스타일을 믹스&매치해 세련되게 표현했습니다.
클라라와 다니엘 헤니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다정한 포즈와 세련된 매너로 페스포우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클라라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다니엘 헤니의 젠틀 시크한 매력이 완벽히 조화되어 조선희 사진 작가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또한 촬영장 분위기는 언제 끝났는지 모를 정도로 잘 마쳤다는 후문입니다.
예년에 비해 한층 더 추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 모든 고객을 위해 다니엘 헤니와 클라라가 제안하는 스타일은 보온성과 패션의 균형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며 스타일리시한 페스포우는 올 겨울 프리미엄급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엄 캐주얼 페스포우가 선보이는 메인 아이템은 패딩재킷 입니다. 한가지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패셔너블하게 연출 되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캠핑, 야외활동 등의 아웃도어룩과 클래식한 수트 등의 의상과 함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데일리룩으로 차별화된 패딩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페스포우는 돌체앤가바나, 헬무트랭, 로베르토 카발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유리가 참여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몽클레르, 버버리, 랄프로렌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제작하는 이탈리아 페스포우 콘페치오니 S.P.A와 롯데홈쇼핑의 전략적 제휴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페스포우는 24일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