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영상] `김성근 감독을 한화로` 청원 동영상 5500뷰 돌파
입력 2014-10-24 13:24  | 수정 2014-10-24 13:32
김성근 감독 모시기 영상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MK스포츠 DB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서윤 인턴기자]아고라 청원 서명운동 에 이어,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팬들이 제작한 ‘김성근 감독 모시기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부 홈페이지에 23일 ‘한화이글스 김성근 감독 청원 영상입니다는 제목으로 동영상에 개시됐다. 해당 영상은 24일 오후 1시를 기준으로 5500뷰를 돌파했다.
게시된 동영상은 우리는 한화 이글스 팬입니다. 우리는 이글스를 사랑합니다. 때로는 보살이라 놀림 받고 이기는 날보다 지는 날이 훨씬 더 많지만 우리는 또 응원합니다”라는 자막으로 시작되었고, 이어 한화 유니폼을 입고 뛰었던 류현진 박찬호를 비롯해 정근우 조인성 김태균 등 선수들의 경기 사진과 메세지가 담겨있었다.
특히, 영상 중반부터는 얼굴, 거주지, 이름까지 공개하면서 진정성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한화팬들은 영상을 통해 우리도 가을야구 하고 싶습니다. 한화 이글스 10대 감독은 김성근 감독님뿐입니다. 김성근 감독님 꼭 모셔주세요”,김성근 감독님 희망합니다. 이 (한화)유니폼들을 불태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성근만이 한화를 살릴 수 있습니다”,김성근 감독만이 588-6899 헤쳐 나오실수 있습니다. 우리도 가을야구 하고 싶습니다”고 말하며 간절히 김성근 감독 영입을 희망했다.
김성근 감독 한화 모셔오기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성근 감독, 한화팬들이 정말 간절히 원하는구나”,김성근 감독, 어디로 갈지 궁금하다”,김성근 감독, 한화팬들의 간절함을 봤으면”,김성근 감독, 진짜 아직까지 살아있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근 감독 청원 유튜브 동영상 보기]

[evelyn1002@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