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지금이 기회" 실투자금 4천만원으로 수익률 10% `상도휴엔하임`
입력 2014-10-24 12:49 

얼마 전, 은행을 찾은 권모(50세)씨는 1년 만기 예금 금리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예•적금 금리가 무려 1%대로 떨어졌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꼬박꼬박 은행 상품으로만 재테크를 하던 권 씨는 초저금리 시대에 다른 투자처가 없나 고민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마이너스 금리라고 볼 수 있는 초저금리 시대에 돌입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수익형 소형주택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상품인 만큼 매물을 선택할 때에는 반드시 역세권 및 탄탄한 배후수요 등에 대한 꼼꼼한 점검이 필요하다.
상도 휴엔하임은 학원가 및 대학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거느린 성공투자 초역세권 입지와 함께 10%대의 안정적인 수익률를 자랑하는 투자처다.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상도휴엔하임은 4천만원대 투자로 10%대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고민하지 말고 투자하자.지금이 기회다.

상도 휴엔하임이 들어서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은 배후 수요가 풍부한 곳 중 하나다. 지역 내 숭실대가 위치하고 중앙대, 총신대, 서울대 등과 가까우면서 강남, 가산, 여의도, 영등포역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대학생 및 직장인 출퇴근 수요가 몰리는 지역이다. 하지만 상도동은 노량진 뉴타운 지역으로 지정돼 신규 분양 공급이 거의 없었다.
이런 상도동 신규 소형주택인 상도 휴엔하임 지하 2층~지상 15층, 25㎡•22㎡ 평면 타입 총 298세대 규모다.
근처에 롯데백화점 보라매점, 용산 아이파크몰, 노량진수산시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쇼핑몰과 중앙대부속병원, 여의도성모병원 등 병원,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 공원과 동작구청이 위치해 있다.
특히 상도 휴엔하임은 7호선 장승배기역과 불과 60m 가량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역을 도보 30초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초를 다투는 초역세권 입지다.
장승배기역을 통해 가산, 강남, 여의도 및 영등포 등을 10분대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또 경전철 서부선의 서울대입구역까지 연장, 노량진재정비촉진사업, 노량진수산시장의 현대화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있어 향후 시세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삼성 에스원(SECOM) 3년 무상 제공으로 거주자들의 안전한 주거생활을 지원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부재 시에도 택배 수취가 가능한 무인택배 시스템과 냉난방비 절약을 위한 이중창 창호시스템, 쾌적하고 여유로운 지상 주차장 등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7호선 장승배기역 6번 출구 쪽에 있다.
분양문의: 02-824-8444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