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는 23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올해 3분기 최우수·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우수·우수 파트너사는 지난 분기 파트너사 중 서비스 품질 지표, 판매 수량 및 매출 규모를 종합해 22개 업체를 선정했다. 배송지연, 오배송, Q&A답변 처리 지표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이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우신뷰티는 자연친화적인 화장품을 판매하는 중소기업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로픈 바오밥 트리트먼트, 바오밥 21차 샴푸 등이 있다.
우수상은 젤리스푼, 리본인터내셔널, 소프리빙, 스카이 007, 에스티오-제로라운지, 영광상사, 영동물류, 자강정보통신, 홍천, 도로시와, 비블루아이앤, 유투북스, 이지스21, 프리로이 등이 수상했다.
고객만족 우수 파트너사에는 브라운 물티슈와 팔도비즈가 선정됐다. 판매액과 판매수량 대비 고객불만족 지수를 고려하여 선정했다.
서비스 개선 우수 파트너상은 아하토이가 수상했다. 배송지연, 배송출고, 오배송, 품절 이슈, Q&A 답변 등의 지표에서 개선 정도가 컸다.
이번 분기에 신설된 컨텐츠 정책준수 우수파트너사에는 미니아트와 진수-소보제화가 선정됐다. 위메프 정책 준수율이 우수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