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외수, 위암 확진 판정 받아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악플러 고소는 뭐?
입력 2014-10-23 18:42 
'이외수' / 사진= 이외수 SNS


이외수, 위암 확진 판정 받아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악플러 고소는 뭐?

'이외수'

소설가 이외수가 위암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외수가 악플에 대해 강경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22일 오후 이외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긴 투병에 들어갑니다. 검사결과 예상보다 심각한 상태로 판명됐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외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위출혈을 의심하고 춘천의 내과에 들러 내시경을 찍었더니 위 몇 군데가 형편없이 헐어 있었고 염증도 보였다"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이외수는 "다시 여러분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빈다"며 "모든 것들을 굳게 사랑하며 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외수는 한 매체와의 통화를 통해 "위암 2기에서 3기로 넘어가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건강상태 이상을 밝혔음에도 악플이 달리자 이외수는 "그랬더니 어느 막장 사이트에 줄줄이 악플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모두 캡쳐했습니다. 악플 올린 x들과 운영자까지 지체없이 고발해 버렸습니다"라고 고소 사실을 알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아플 때 건드리면 저도 화냅니다. 반드시 민사까지 책임을 묻겠습니다"라고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이외수는 최근 저서 '쓰러질 때마다 일어서면 그만' 출간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등 활동을 해왔습니다.

'이외수' '이외수' '이외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