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인영 정가은, 아찔한 볼륨감에 비키니가 작아…'다 보여!'
입력 2014-10-23 18:33 
'황인영 정가은' '황인영' / 사진= '트래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
황인영 정가은, 아찔한 볼륨감에 비키니가 작아…'다 보여!'

'황인영 정가은' '황인영'

배우 황인영이 방송인 정가은과의 친분을 과시한 가운데 두 사람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입니다.

22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는 '연예계 절친' 특집으로 진행돼 정가은의 절친으로 황인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가은은 "황인영이 할 말만 하면 오히려 다행인데 굳이 안 해도 될 말까지 너무 직설적으로 해서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는 말들을 한다"고 황인영의 독설에 상처 받은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정가은은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녹화 중에도 직설적으로 '넌 머리가 커' '뚱뚱해' '다리가 짧아' 등의 가슴에 비수 꽂는 말을 많이 한다"며 "나한테는 '성적 매력이 없다'고 했다. 그런 말이 상처가 된다"고 고백했습니다.


독설만큼 칭찬도 많이 하느냐는 질문을 받은 황인영은 "칭찬은 별로 안 하는 것 같다"고 답했고, 다른 출연진들은 "욕쟁이 할머니 스타일이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또한 황인영은 정가은과 서로의 몸도 공개할 정도라고 고백했습니다.

황인영은 정가은에 대해 "몸의 구석구석을 다 아는 정도"로 친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술에 취한 정가은을 샤워 시켜주기도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황인영과 정가은은 지난 6월 아웃도어&여행채널 ont '트래블 버킷리스트 인 브라질' 3회에서 브라질 상파울로 여행기를 공개하며 아찔한 몸매를 뽐낸 바 있습니다.

'황인영 정가은' '황인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