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입주자들을 위해 특별분양을 실시합니다.
김포'한강센트럴자이'가 특별분양혜택으로 모델하우스의 상담이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GS건설이 계약금 5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2~3억원대에 아파트를 분양하고 있기 떄문입니다.
최저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86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정액제에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보장제도 실시합니다. '계약조건보장제'는 계약조건이 변경 될 경우 기존 계약자에게도 변경된 계약조건을 적용해줍니다.
최근 DTI-LTV 규제완화와 금리인하, 9.1부동산대책 등 부동산 살리기에 정부가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대기수요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지 내의 설계를 살펴보면 아파트 내부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4룸 판상형 평면으로 혁신적인 설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전체 확장 시 약 30㎡의 실사용 면적이 추가돼 보다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조량과 단지의 개방감을 고려해 동간 단지배치를 넓혔으며, 단지 면적의 40%이자 축구장 면적의 약10배에 달하는 약7만2000㎡의 대규모 조경공간까지 겸비해 친환경적입니다.
단지 곳곳에는 일반 CCTV보다 화소수가 4배 이상인 고화질 CCTV가 설치됨으로서 단지 내의 보안을 철저히 하였습니다. 휴대폰을 이용해 공동현관 문을 열거나 조명을 켤 수 있는 시스템과 최신 에너지절감 시설이 도입되면서 더욱 친환경적으로 설계됩니다.
또한 단지 내에 커뮤니티시설 또한 도입 됩니다. 캠핑데크와자이팜, 티하우스, 잔디슬로프 등 다양한 특화시설과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어린이전용 놀이시설 등 이 마련되어 입주자들의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할 계획입니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는 교통여건까지 고려한 위치로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할 경우 서울역까지 30~4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이용 역시 용이합니다.
이렇듯 얼마 전 청약을 끝내 분양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로얄동,층 까지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이는 가을분양 성수기를 맞아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강센트럴자이 분양문의 : 1800-4402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