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지니어스3' 하연주, 멘사회원인데 몸매까지…'맙소사!'
입력 2014-10-23 08:26  | 수정 2014-10-23 13:56
'하연주' '더 지니어스3' /사진=하연주 페이스북
'하연주' '더 지니어스3'

'더 지니어스 시즌3'에 출연한 하연주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3'에서는 메인매치 '창과 방패'에 이어 데스매치로 '양면포커 게임'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베리타 팀은 김유현, 오현민, 신아영, 이종범, 최연승으로, 팔소 팀은 장동민, 남휘종, 유수진, 김정훈, 하연주로 구성돼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쳤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양팀으로 나뉘고 마지막으로 하버드대 출신 아나운서 신아영과 가수 김정훈이 남았습니다. 이날 데스매치 결과 김정훈이 남휘종의 칩을 모두 획득해 4회전 최종 탈락자는 남휘종으로 결정됐으며,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김정훈은 블랙가넷 1개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하연주의 과거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 속 하연주는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있습니다. 그의 건강하면서 늘씬한 몸매와 아찔한 가슴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앞서 하연주는 아이큐가 156로 멘사 회원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숨 막히는 심리전을 그린 프로그램이로 최종 우승자는 보유한 가넷 만큼의 상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하연주' '하연주' '하연주' '하연주' '하연주' '하연주' '하연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