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로즈힙 전문기업 코에삼코리아가 롯데백화점 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백화점 입점을 통해 새로운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코에삼은 유기농 로즈힙을 활용한 화장품, 식품,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코에삼코리아 대표 제품은 칠레 안데스 산맥의 들장미 열매에서 추출한 100% 유기농 로즈힙 오일로 오메가 3, 6, 9 등 불포화 지방산을 90% 이상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유분막을 형성,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로즈힙분말은 약 4000년 전 신석기 시대부터 식용으로 섭취해 온 열매로 관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코에삼코리아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유통되어 왔으나 올해 롯데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토탈 유기농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롯데백화점 플라자 청량리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에 입점 예정이다.
코에삼코리아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입점을 기념해 오픈 날인 21일부터 14일간 전품목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에삼코리아는 홍콩 법인과 독점판매계약권을 체결하고 홍콩, 마카오에 제품을 수출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