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요가 강사 박초롱, 탱탱한 엉덩이에 남심 '폭발'
입력 2014-10-21 08:26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 사진= MBC
요가 강사 박초롱, 탱탱한 엉덩이에 남심 '폭발'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유명한 요가 강사 박초롱의 외모와 몸매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초롱은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다양한 요가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20일 박초롱은 요가 동작 중 '힙업·고관절 강화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이 동작은 '힙업·고관절 강화 운동'은 힙업과 동시에 고관절 주변 근육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며, 의자 등받이 앞에 서서 쉽게 할 수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박초롱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상하의를 입고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앞서 SBS '스타킹'에 출연해 '코로셋 운동법'을 지도한 바 있는 박초롱은 방송 이후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한편 박초롱은 지난 4월에 방송된 '맹승지의 똘직구 인터뷰'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낸 바 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박초롱은 "체육과를 졸업해 에어로빅, 요가 등 여러 운동을 하다가 2009년부터 필라테스를 시작했다"고 요가 강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박초롱은 "기회가 온다며 연예 활동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초롱의 출연 영상을 본 누리꾼은 "박초롱 힙이 대박이다" "박초롱, 몸매 정말 이쁘다" "박초롱, 요가 오늘부터 해야지" 등의 의견을 보였습니다.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