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CF퀸'답게 커피 광고까지 섭렵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0일 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를 오는 28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소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이 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0일 수지를 모델로 한 새로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광고를 오는 28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소 수지의 맑고 청순한 이미지가 기존 커피 믹스에서 느껴졌던 텁텁함이나 느끼함 없이,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신선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방송되며, 이 외에도 수지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