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남자수제화 제이콜스, 2015 S/S 서울패션위크 슬링스톤과의 콜라보 무대 선보여
입력 2014-10-20 16:24 


지난 17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5 S/S서울패션위크에서 박종철 디자이너의 슬링스톤과 장재훈 슈즈 크리에이터의 제이콜스가 완벽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패션쇼에서 슬링스톤은 순백과 블랙컬러를 트렌드로 내세워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의상들을 소개했으며, 제이콜스는 슬링스톤에 어울리는 블랙&화이트 컨셉으로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신상 슈즈들을 소개하며 성공적인 콜라보 무대를 이끌어냈습니다.

2015 S/S KEY컬러가 블랙 앤 화이트인 만큼 흑백의 조화를 완벽하게 이루어낸 제이콜스와 슬링스톤의 무대에 많은 관객들이 큰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슬링스톤의 의상 컬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남자수제화 제이콜스의 슈즈들은 많은 디자이너들과 업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제품 관련 문의 또한 빗발치고 있다고 한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제이콜스 관계자는 "2011년부터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진행했었다"며 "2015년에는 특정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무대뿐만 아니라 제이콜스만의 단독 컬렉션 및 전시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제이콜스는 패션쇼에 참여한 슈즈에 대한 고객 및 업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컬렉션슈즈와 일반고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캐쥬얼 슈즈, 두 가지 컨셉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나누어 관리할 예정입니다.

이번 컬렉션에 소개되었던 슈즈들은 제이콜스 사이트 및 대구 오프라인 쇼 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