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유라, 걸스데이 혜리와 소진 전화연결 ‘애교가 넘쳐’
입력 2014-10-18 17:18 
사진=우결 캡처
[MBN스타 송미린 인턴기자] ‘우결 유라가 걸스데이 멤버 혜리와 소진을 전화로 연결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일일라디오 체험을 하는 홍종현과 유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라디오의 묘미는 전화연결이라며 유라는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홍종현은 자신의 일반인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DJ로 변신한 유라는 걸스데이 중 누구를 제일 좋아하냐”라고 물었다. 유라의 기대와는 달리 홍종현의 친구는 혜리”라고 답해 유라를 정색하게 했다.

이어 유라는 홍종현의 친구를 혜리와 연결시켜주자며 전화통화를 시도했다. 혜리와 통화가 연결되자 혜리와 유라는 정체불명의 소리로 인사를 해 홍종현을 당황시켰다. 또한 혜리는 호탕한 웃음소리를 지어 좌중을 폭소케했다.

혜리와 통화를 끝낸 후 유라는 소진과 전화통화를 시도했다. 소진은 옆에 홍종현이 있는 줄 모르고 한껏 애교를 부리며 유라와 통화를 했다. 하지만 곧 홍종현이 인사를 하자 급 가라앉은 목소리로 인사를 나눠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결은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송재림, 김소은이 가상부부로 활약 중이다.

송미린 인턴기자 songmr0916@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