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민지, SNS 계정서 '2NE1' 삭제…누리꾼들 "설마 탈퇴?" 의견분분
입력 2014-10-16 21:23 
'공민지' / 사진= 공민지 SNS
공민지, SNS 계정서 '2NE1' 삭제…누리꾼들 "설마 탈퇴?" 의견분분

'공민지'

투애니원(2NE1) 멤버 공민지가 SNS 계정의 아이디와 프로필에서 그룹명을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6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인 'minzy21mz'에서 '21'를 빼고 'minzy_mz'로 변경했습니다.

또 프로필 자기소개 란에도 'official 2NE1 minzy'를 'official minzy'로 바꿨습니다. 아이디와 마찬가지로 그룹명을 삭제한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뿐만 아니라 트위터의 프로필에서도 '2NE1'을 지워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에 씨엘의 미국 진출과 공민지의 SNS 아이디 변경 시기가 맞물려, 혹시 투애니원이 해체 수순을 밟는 것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씨엘이 내년 봄 미국에서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씨엘은 스쿠터 브라운과 손을 잡고 미국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스쿠터 브라운은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를 발굴했으며 싸이의 미국 시장 진출에 힘을 보탠 인물로 국내에서도 유명합니다.

2NE1은 YG패밀리의 해외 콘서트 투어 'YG FAMILY 2014 GALAXY TOUR'를 진행 중이며 오는 17일 마카오, 19일 중국 베이징, 25일 대만에서 일정을 이어갑니다.

한편 공민지 소식에 누리꾼들은 "공민지, 혹시 탈퇴하나?" "공민지, 설마 탈퇴는 아니겠지" "공민지, 너무 의미 부여하는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공민지' '공민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