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고객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하고 고객과 상생하기 위해 '제1기 프로슈머단'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로슈머단은 앞으로 고품격 상품과 서비스, 영업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문제점을 도출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특히 불합리한 금융제도 관행과 고객의 이익 향상 등을 위한 모니터링 활동도 할 계획입니다.
이번에 선발된 단원은 총 10명으로 세무사, 변호사, 개인사업자, 주부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프로슈머단은 앞으로 고품격 상품과 서비스, 영업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문제점을 도출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특히 불합리한 금융제도 관행과 고객의 이익 향상 등을 위한 모니터링 활동도 할 계획입니다.
이번에 선발된 단원은 총 10명으로 세무사, 변호사, 개인사업자, 주부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