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일 결혼’ 박건형, 웨딩화보도 영화처럼
입력 2014-10-16 08:49 
포토그래퍼 오중석 실장, 백옥수 한복, 로드앤테일러, 헤리티크 뉴욕, 스타일리스트 정주연 실장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오는 20일 결혼하는 배우 박건형의 웨딩사진이 20일 공개됐다.
사진 속 박건형은 예비신부와 함께 영화 '원데이'를 떠올리게 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에게 흐뭇함과 부러움을 느끼게 한다고 소속사 측은 소개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건형은 예비 신부가 단독 컷을 촬영할 때 휴대폰으로 연신 셔터를 누르는가 하면, 직접 한복을 정돈해주는 등 세심히 챙겼다. 그야말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전형이었다"고 전했다.
웨딩 촬영을 맡은 오중석 포토그래퍼는 박건형이 직접 찾아와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촬영을 부탁했다. 목 디스크로 고생 중임에도 좋은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박건형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무척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박건형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제일 먼저 알렸다. 팬들은 박건형을 위한 결혼 선물을 보내 오는 등 축하를 아끼지 않고 있다. 박건형과 예비 신부 역시 몹시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박건형은 뮤지컬계에서 프로페셔널한 춤과 노래, 연기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더불어 인기 예능프로그램 MBC ‘진짜 사나이에서 일병 끝판왕으로 주목 받아 '호감남'으로 거듭났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