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남주, ‘한밤’서 김승우와 깜짝 전화 연결…‘닭살’ 애정 과시
입력 2014-10-15 21:54 
사진=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한밤에서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의 사랑을 과시했다.

15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김남주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김남주는 아나운서 김일중과 인터뷰를 진행하던 도중 남편이 지금 인터뷰 하는 걸 모른다”라며 갑자기 그에 전화를 걸었다.

김남주가 인터뷰 중이라는 사실을 모르던 김승우는 여보, 사랑해. 여보는 나 얼마나 사랑해?”라는 김남주의 물음에 왕창 사랑하지”라고 말하며 애교에 살살 녹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남주는 나 사실 ‘한밤에서 인터뷰 중이다”라고 밝히자 방송에 목소리 나가는 거냐. 목소리 좀 가다듬어야겠다”고 너스레를 떠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일중은 김승우에 요즘 연상 연하 커플이 유행인데, 김남주 씨가 연하 배우와 연기를 하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다. 그러자 그는 너무 차이가 나면 이상하다”고 말하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김일중은 20대 배우와 연기하면 괜찮지 않냐”고 묻자 김승우는 심한 얘기는 안 하겠다. 너 죽고 싶냐”며 김일중에 장난을 치면서도 한 마디만 더 하겠다. 너 같으면 질투 안 나겠냐”고 말해 여전한 아내 사랑을 뽐냈다.

한편, ‘한밤은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