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뚜레쥬르, `모닝세트`로 1조원 아침식사 시장 공략
입력 2014-10-15 15:22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모닝세트' 7종을 출시하면서 1조원대의 아침식사 시장에 뛰어든다고 15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아침식사용 메뉴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표 메뉴로는 곡물빵에 땅콩버터와 딸기잼을 발라 구운 토스트, 쌀을 넣어 만든 머핀에 달걀.햄.치즈소스로 맛을 낸 머핀 등이 있다.
모든 제품은 구입 즉시 구워서 제공한다. 회사는 기존 간편식보다 건강하고 맛이 뛰어나다는 점을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금껏 패스트푸드 브랜드나 편의점 등에 편중돼 있던 아침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도 뛰어난 아침식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건강빵으로 경쟁 제품들과 지속적인 차별점을 가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