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차유람 열애, `예체능`서 직접 인증 이규혁 오열
입력 2014-10-15 08:34  | 수정 2014-10-15 09:59
차유람이 예체능에서 열애 사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의 연애에 이규혁이 큰 충격에 빠졌다. 14일 방송된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대한민국 여자 테니스 국가대표 OB로 구성된 ‘마당회와 ‘예체능 테니스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그 가운데 이규혁이 차유람의 열애 고백 소식에 멘붕에 빠진 심경을 토로해 눈길을 모았다. 이는 지난달, 차유람이 타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피력한 것.
이와 관련해 정형돈은 유람이 열애 고백 이후 규혁이가 술에 취한 채 나에게 전화를 했었다”면서 ‘유람아~라고 한마디 하더니 끊더라”고 밝혀 ‘멘붕에 빠진 이규혁의 주사를 깜짝 폭로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뜻하지 않은 정형돈의 발언과 함께 충격의 순간에서 벗어나고 싶은 듯 애써 웃음을 짓던 이규혁은, 급기야 차유람을 향해 나한테 미리 애기해줄 수 있었잖아”라며 원망 어린 시선을 보내 주변인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그도 그럴 것이 첫 만남부터 단짝으로 테니스 연습을 하며 '유람앓이'를 보였던 이규혁이기에, 주위의 안타까움은 더욱 배가 됐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이규혁의 상처에 네티즌들은 구멍 난 규혁이 마음은 누가 심폐소생술 해주나”, 이제 혁구의 잇몸미소는 볼 수 없는 걸까?”, 혁구형한테도 핑크빛 날이 오겠죠”, 유람이를 향해 헤벌쭉 웃던 혁구형이 그립다” 등의 글을 올리며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