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띠과외’ 성시경·김성령, 英 대사 부부와 만찬…“100% 영어로 대화”
입력 2014-10-14 17:33 
사진제공=MBC
[MBN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성시경과 배우 김성령이 주한 영국 대사 부부의 만찬자리에 초대를 받았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에서 영어과외를 하게 된 ‘양띠동갑 성시경, 김성령 커플은 14일 영국 대사 부부로부터 저녁식사 초대를 받았다.

‘띠과외 관계자는 14일 오후 MBN스타에 성시경과 김성령이 영국 대사인 스콧 와이트먼 부부가 살고 있는 대사관저 만찬에 초대돼 함께 저녁을 즐길 예정”이라며 100%로 영어로 대화가 진행하며 생활 영어를 공부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석 연휴였던 지난달 9일과 12일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을 보였던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정규편성 라인업으로 김성령·성시경을 비롯해 ‘토끼띠동갑 송재호·진지희, ‘돼지띠동갑 정준하·김희철·지혜란으로 확정됐다.

금요일 오후 10시 예능으로 정규편성이 확정된 ‘띠과외는 오는 16일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