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스, ‘에러’ 6개 음원차트 1위…아이돌 없는 음원차트 속 선전
입력 2014-10-14 11:40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빅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에러(Error) 타이틀곡 ‘에러(Error)가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14일 자정 공개된 빅스의 ‘에러(Error는 공개와 동시에 엠넷차트, 벅스뮤직, 올레뮤직, 지니, 싸이월드 뮤직, 몽키3 총 6개의 차트 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음원 차트에서 타이틀곡 ‘에러(Error)뿐만 아니라 수록곡 ‘청춘이 아파와 ‘타임머신(Time Machine), ‘왓 유 웨이팅 포(What U Waiting For), ‘에프터 다크(After Dark), ‘스틸 하트(Steel Heart) 모두 연이어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는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주었다.

지난 5월 발매된 싱글 앨범 타이틀 곡 ‘기적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에러(Error)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황세준 프로듀서와 작곡가 멜로디자인의 야심작으로 반복되는 피아노 패턴 위에 고조되는 비트와 슬픈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묘한 애절함을 전달하는 곡이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인기 작사가 김이나 작사가의 애절한 가삿말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빅스는 15일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 트위터 @mkcu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