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피투게더' 서태지♥이은성 딸 공개, 사진 보니…'서태지랑 닮았네~'
입력 2014-10-10 12:48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 사진= KBS2TV
'해피투게더' 서태지♥이은성 딸 공개, 사진 보니…'서태지랑 닮았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가수 서태지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 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서태지는 부인 이은성과의 결혼 사진과 첫 만남, 그리고 갓난 딸의 사진을 공개하는 등 그동안 신비주의를 고집해오던 모습과 비교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이날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과의 만남에 대해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봤고 종서 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나오더라. 그런데 내가 종서 형 모니터를 하다가 순간 이은성을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습니다.

깜짝 출연한 서태지의 절친 김종서는 "서태지와 이은성이 아이를 기다려왔다"며 "굉장히 과학적으로 접근해서 병원 가서 체크 받고 임신을 준비했는데 임신이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1, 2 년 동안 굉장히 공을 들었다"며 "그러던 중 내가 앨범 낸 것을 축하하기 위해 같이 스키장에 갔는데 계산을 해 보디 딱 그때 이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서태지는 "그때가 맞다. 당시 이은성이 아예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이번 달은 쉬자'라고 하며 맥주도 한 잔 했었다"며 "오히려 내려놓으니 잘 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김종서는 "생각해보니 내 공인 것 같다"고 말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주었습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