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서예지 열애설, 유재석이 극찬한 외모봤더니…'뭐 이런!'
'유노윤호 서예지'
그룹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본명 정윤호)와 배우 서예지가 열애설이 난 가운데 양측 모두 이를 부인했습니다.
9일 오전 한 매체는 "정윤호와 서예지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연기에 대한 고민도 함께 나누는 예쁜 커플"이라며 "주위의 시선이 따갑기 때문에 촬영장 내에서는 조심스럽게 행동하지만, 휴일에는 둘이 오붓하게 데이트도 한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유노윤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서예지의 소속사 임찬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이며,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한편 유노윤호와 서예지는 현재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 중입니다.
1990년생인 서예지는 지난 2013년 SK텔레콤 CF로 데뷔한 신예로,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노수영 역을 맡아 장기하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뿐 아니라 그룹 엑소, 지드래곤, 김수현과 함께 광고를 찍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특히 서예지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MC 유재석으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유재석은 "CF와 시트콤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이다. 정말 예쁘신 것 같다"며 "그냥 예쁜 것도 아니고 엄청나게 예쁜 것 같다"고 서예지를 소개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유노윤호 서예지' '유노윤호 서예지' '유노윤호 서예지' '유노윤호 서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