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일로 칸타빌레' 김유미, 아찔한 볼륨감 자랑…비키니가 작아!
입력 2014-10-08 17:12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김유미' / 사진= 미스 유니버스 홈페이지
'내일로 칸타빌레' 김유미, 아찔한 볼륨감 자랑…비키니가 작아!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김유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유미가 '내일로 칸타빌레' 주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8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KBS2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제작발표회에 한상우PD를 비롯 배우 주원 심은경 백윤식 김유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날 김유미는 "지금 아무래도 촬영 할 때는 주원 선배가 가장 많이 도와주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 여자친구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이 조언해주고 있다. 긴장해서 긴장을 안하는 방법이나 주의해야될 점에 대해서 조언을 많이 해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내일도 칸타빌레'에서 김유미는 타고난 미모에 남 부럽지 않은 집안 재력을 지닌 채도경 역을 맡았습니다.

'내일도 칸타빌레'는 클래식에 대한 꿈을 키워가며 열정을 불태우는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김유미는 1990년 생으로 2012년 제 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과 포토제닉상을 차지했습니다. 특히 청순가련한 미모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선보여 역대 최고의 미스코리아 진이라는 수식어까지 따라다니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유미는 2013 미스유니버스에 출전해 비공식 투표 1위에 오르는 등 선전했으나 TOP16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김유미' '내일도 칸타빌레 주원' '김유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