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번 불고기브라더스의 브랜드 리뉴얼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꽃등심&불고기 전문점'으로 자리 잡기 위해 기획됐다.
가장 먼저 새로운 한우 메뉴가 추가됐다. 국내산 한우 꽃등심과 설화등심, 한우 차돌박이 등 다양한 한우 구이메뉴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이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반면 가격은 기존 3만원대에서 2만원대로 낮췄다. 꽃등심과 설화등심, 차돌박이 등 새로운 구이 메뉴로 구성된 새로운 '한우 꽃등심 모둠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광양식 불고기는 9900원에, 가을 특선 와인은 50%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기존 반찬 5가지에 겉절이와 양배추 김치, 잡채, 양파 샐러드가 추가돼 총 9첩 반찬이 제공된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재우 사장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존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경쟁력을 높였다"며 "더 많은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새로운 매출 증가 동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