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생' 강소라 "낮에는 임시완, 밤에는 강하늘" 이유 보니 '그럴만해'
입력 2014-10-06 20:46 
'미생' '미생 강소라' '미생 임시완' / 사진= 스타투데이
'미생' 강소라 "낮에는 임시완, 밤에는 강하늘" 이유 보니 '그럴만해'

'미생' '미생 강소라' '미생 임시완'

'미생' 배우 강소라가 배우 임시완과 강하늘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tvN 새 금토드라마 '미생' 제작발표회에 김원석 PD와 배우 임시완·이성민·강소라·강하늘·김대명·변요한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강소라는 "임시완과 강하늘의 매력을 알려달라"는 취재진의 요청에 "장그래(임시완 분)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어리숙할 것 같은데 의외로 실속있고 진지한 것 같으면서도 장난기가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장백기(강하늘 분)는 강해 보이지만 의외로 여리다. 모성애를 자극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옆에 있던 강하늘이 "둘 중 한 명을 콕 찝어달라"고 요구하자 강소라는 "낮에는 장그래, 밤에는 장백기"라고 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취재진과 배우들의 반응에 당황한 강소라는 "그런 의미에서 한 말이 아니다. 밤이란 건 야근할 때를 생각해서 한 말"이라고 수습에 나섰습니다.

그녀는 "러브라인이 없다는 것 또한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며 "늘 미국 드라마를 보면 일과 연애의 균형이 잘 맞아서 보기 좋다는 생각을 했었다. 연애보다는 일과 그 외적인 부분에 비중을 둔 드라마를 꼭 하고 싶었기에 만족스럽다"고 덧붙였습니다.

강소라는 극중 신입사원임에도 불구하고 즉시 업무에 투입 가능할 정도로 능력 있는 에이스 안영이 역을 맡았습니다.

한편 '미생'은 오는 17일 첫 방송됩니다.

'미생' '미생 강소라' '미생 임시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