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테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다음 달 11일까지 전국 31개 매장에서 '하비스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하비스트 페스티벌은 매드포갈릭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메뉴는 갈릭 스노잉 피자·6 그로브 갈릭 고르곤졸라 펜네·갈릭페뇨 파스타·갈릭 씨즐링 라이스로 구성됐다.
또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이탈리아산 와인 '토르 델 콜레 리제르바'를 주문하면 프로모션 메뉴를 골든 프라이스로 맛볼 수 있다.
원정훈 사업 총괄이사는 "베스트 갈릭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이다. 마늘 특유의 강렬한 냄새와 매운 맛을 잠재우는 특별한 공정 과정을 통해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에 이르는 모든 메뉴에 마늘의 효능을 살린 차별화된 메뉴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