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강센트럴자이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
입력 2014-10-04 13:27 


한강센트럴자이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

서울 송파구 장지동 '위례자이' 견본주택 앞에는 이른 아침부터 수백 명의 방문객들로 장사진을 이뤘습니다. 개관 전부터 500여m에 달하는 긴 대기 줄이 만들어졌고 문을 연 후에도 견본주택 2층에 마련된 평면 유니트를 보려면 1층 로비에서 또 다시 입장 순서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렇듯 부동산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신규분양은 호황을 누리고 있고 9·1부동산 대책 이후 열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위례자이의 분양가는 3.3㎡ 당 평균 1779만원대로 위례신도시 전체 평균 분양가보다 100만원 가량 비쌉니다. 지난해 6월 인근에서 분양한 래미안 위례신도시에 비해서는 3.3㎡ 당 60만~70만원 분양가가 높습니다.

반면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가는 3.3㎡당 평균 973만원으로 최저 분양가는 86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조건보장제 전격실시로 특별분양혜택을 제공해 착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추면서 계약 조건 변동 시 소급적용(층별·타입별 차등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관계자는 서울 집값과 전세값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초기부담을 낮춘 부담 없는 계약조건으로 인근 김포뿐 아니라 성북구, 동대문구, 은평구 등 강북권 거주자들이 다수 옮겨오고 있다”며 입주 4년 차를 맞아 김포한강신도시에 교육, 상권 등 생활인프라가 갖춰지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동안 김포한강신도시에 관망세를 나타내던 대기 수요자들이 찾아오면서 계약이 이어지고 있으며, DTI-LTV 규제완화와 9.1부동산대책 등 부동산 살리기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부동산정책에 대한 기대감과 부동산가격의 바닥론이 시장의 지배적 여론으로 확산되면서 관망세에 있던 대기수요자들이 매수대열에 급격하게 몰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문의가 많아 방문 시 사전예약을 하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입니다.

대표전화/모델하우스: 1661-3089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