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그녀’ 속 크리스탈 립스틱, 방송 이후 문의 줄이어
입력 2014-10-03 12:31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크리스탈이 변신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크리스탈이 변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탈(세나 역)은 기획사 클럽 파티를 앞두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 여성스럽고 섹시한 모습으로 메이크오버했다.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준 크리스탈의 모습과 함께 변신을 도운 아이템들도 덩달아 화제다. 특히 해당 장면에서 크리스탈이 사용한 핑크색 립스틱이 관심이다.

‘크리스탈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탄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의 올 가을 립스틱 신제품인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짜릿한 비밀 연애핑크 컬러로 알려졌다.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왔던 소망이 립스틱을 바르는 순간 이루어진다라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콘셉트로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건조한 가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크리스탈은 ‘내그녀 1회에서부터 깨끗한 피부톤에 해당 립스틱의 ‘시크한 헐리웃 베이지 ‘숨겨진 청순본능 코랄 컬러 등 베이지와 코랄 컬러를 함께 활용한 청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