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아버지 누군가 봤더니…'어마어마해~'
입력 2014-10-02 13:58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 사진=맥심 코리아 유튜브 캡처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아버지 누군가 봤더니…'어마어마해~'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아나운서의 스펙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예능 '더 지니어스3'에서 신아영은 하버드대에서 강용석과의 첫 만남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신아영은 "강용석과 하버드대 마이클샌델 강의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내가 인사를 하며 아나운서라고 말했더니 고개를 돌렸다"고 폭로했습니다. 과거 강용석은 아나운서와 관련 발언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습니다.


신아영은 "지금은 괜찮으시냐"며 물었고, 강용석은 "트라우마가 있었지만 이제 많이 치유됐다"고 털어놔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했고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자유롭게 구사합니다. 하버드 재학시절에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oyal Bank of Scotland)인턴을 수료한 인재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 표지에서 볼륨 몸매를 과시하는가 하면 커버 영상에서도 흰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편 신아영의 아버지가 신제윤 금융위원장이였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입사 당시 신아영은 아버지가 현직 차관이라는 사실을 방송사에 알리지 않았으며, 신제윤 차관 역시 신아영이 자신의 딸임을 정부 부처에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