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이다믹듀오 개코, 데뷔 후 첫 솔로 정규 발매…10월 가요대전 합류
입력 2014-10-01 17:11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1일 다이나믹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개코가 10월 중순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을 출시한다”며 다이나믹듀오로서 미처 하지 못한 개코만의 음악과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규 앨범 타이틀 ‘레딘그레이(REDINGRAY)는 개코가 세상을 보는 회색영역(GRAY)의 시선 그리고 붉은색(RED)으로 정의한 사람들의 잠재된 욕망을 표현했다.


또한 정규 앨범 발매 직후 ‘음악의 시각화라는 주제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마련해 그가 구상한 그의 음악적 스토리, 예술적 영감 등을 더 세세히 보여주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재 서태지, 김동률, 싸이, 김장훈 등 대형 가수들이 10월에 잇단 컴백 소식을 전하며 치열한 가요대전이 예견되는 상황이다. 여기에 개코까지 가세하며 10월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이번 솔로 앨범은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아닌 오로지 한 개인으로서의 개코의 생각과 상상력, 열정 등으로 가득 차 있는 앨범”이라며 언제부터 준비했는지 그 시기를 일일이 가늠키는 어렵지만, 개코라는 한 아티스트를 대중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개코의 첫 정규 앨범 ‘레딘그레이는 오는 10월 중순 발매될 예정이며, 개코 전시 ‘레딘그레이–더 웨이브(REDINGRAY – THE WAVE)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사장에서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