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의 생활유아용품 브랜드 비앤비가 탄생 2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육아지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정보와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TV CF광고 공유하기' 행사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삼성아가사랑 세탁기를 2등에게는 출산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비앤비 출산 준비세트를 3등에게는 유피스의 신제품 무민라인 젖병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참여를 원할 경우 비앤비의 아기의류·용품·구강관리 광고 3편을 감상하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올곧은 유아세제 선택법 퀴즈' 행사에서는 유아세제 선택 시 꼭 필요한 성분과 아기에게 좋지 않은 유해성분을 골라내면서 올곧은 세제 선택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퀴즈를 모두 풀면 추첨을 통해 첫번째 이벤트와 동일하게 삼성아가사랑 세탁기와 비앤비 출산 준비세트 및 유피스 무민라인 젖병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아이맘 쇼핑몰·비앤비 홈페이지·보령메디앙스 홈페이지·아이맘 페이스북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비앤비 관계자는 "비앤비는 지난 22년 동안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들고 성장시킨 브랜드"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비앤비의 제품을 사랑해주신 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올곧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최윤정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