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지연,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이민정과는 잤다'
입력 2014-10-01 13:02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 사진=스타투데이


이지연,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이민정과는 잤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배우 이병헌에 집을 사달라 요구한 모델 이지연과 걸그룹 멤버 다희가 구속기소됐습니다.

지난달 30일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송규종 부장검사)는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에게 50억 원을 요구한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와 모델 이지연을 폭력행위 등 처벌법상 공동공갈 혐의로 구속기소했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지난 7월 1일 지인 소개로 이병헌을 처음 알게 된 다희와 이지연은 이후 몇 차례 함께 어울렸습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이성교제의 대가로 이병헌에게 집과 용돈 등을 받아낼 계획을 세운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지난 8월 14일 이지연은 이병헌에게 "혼자 사는 집으로 옮겼으면 좋겠다"며 집을 사달라는 요구를 했습니다. 그러자 이병헌은 "그만 만나자"는 내용의 메시지를 보내며 이 씨와의 관계 정리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이에 다희와 이지연은 이병헌이 이지연을 껴안는 모습을 연출하기로 공모하고 보름 뒤인 29일 오후 이병헌을 다시 이지연의 집으로 불러들였습니다. 이들은 미리 싱크대 벽에 스마트폰을 설치해 이병헌과 이지의 포옹 장면을 촬영하려 했으나 실패했습니다.

그러자 집 밖에서 대기하고 있던 다희가 다시 들어가 "오빠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가 집이 어렵고 빚이 많다. 그거 갚으려고 돈을 요구하는 거다. 오빠한테 얼마나 이미지 타격이 있는 건지 아느냐"고 협박하며 7월 3일에 촬영했던 음담패설 동영상을 언급했습니다.

특히 이때 이들은 여행용 가방 2개를 꺼내며 현금 50억 원을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러나 이병헌은 곧바로 집에서 나와 경찰에 신고했고 결국 다희와 이지연은 지난 1일 체포됐습니다.

한편, 최근 한 여성전문잡지는 이병헌 신혼집 가사 도우미 A 씨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A 씨는 인터뷰를 통해 "둘이 사이좋게 지낸다. 자꾸 좋지 않은 쪽으로 말들을 하는데 수요일에 이민정이 다녀갔다. 밥도 같이 먹고 하룻밤 자고 갔다"고 말했습니다.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이병헌에 집 사달라 요구'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