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둬 개편
치킨매니아 모바일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습니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www.cknia.com/m)는 웹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뉴만을 적용해 디자인은 간소화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위주의 인터페이스(UI)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휴대전화 기능으로 주문이 용이한 모바일의 특성을 살려 주문 시 편의를 도모하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치킨 종류별로 아이콘을 구성해 클릭하면 각 메뉴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 관련 콘텐츠의 하단에는 ‘주문전화 버튼을 넣어 별도의 페이지 이동 없이 원하는 메뉴가 나오면 바로 주문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했습니다. 본사 지원 사항이나 물류 시스템 등 창업정보 콘텐츠를 강화하고, ‘창업문의 버튼도 창업관련 모든 페이지에 적용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치킨매니아는 모바일 사용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외에도 다각도로 모바일 서비스를 진행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 보급의 확대로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모바일의 특성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소비자의 편리를 위한 서비스를 집중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소비자가 가맹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매장 내 NFC(근거리 무선통신)태그를 부착하는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