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홈페이지에 상품 상담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우선 계좌조회 화면과 자금이체완료 화면에서 고객의 통장 잔액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잔액별 상품 추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이 상담버튼을 클릭하면 지점 직원들의 실제 상담 사례로 구성된 상품 추천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이 기능을 통해 여유자금 재테크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하나은행은 설명했습니다.
또 홈페이지에서 상품상담을 미리 신청하고 이후 지점을 방문해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는 '상품예약상담 지점방문 서비스'도 시작했습니다.
고객이 홈페이지에 방문할 지점, 방문 일자, 예약상품 등을 등록하면 입력된 정보가 사전에 해당 지점에 통보되는 방식입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온ㆍ오프라인을 연계한 차별화된 상담기능으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우선 계좌조회 화면과 자금이체완료 화면에서 고객의 통장 잔액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잔액별 상품 추천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이 상담버튼을 클릭하면 지점 직원들의 실제 상담 사례로 구성된 상품 추천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이 기능을 통해 여유자금 재테크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하나은행은 설명했습니다.
또 홈페이지에서 상품상담을 미리 신청하고 이후 지점을 방문해 실제로 상담을 진행하는 '상품예약상담 지점방문 서비스'도 시작했습니다.
고객이 홈페이지에 방문할 지점, 방문 일자, 예약상품 등을 등록하면 입력된 정보가 사전에 해당 지점에 통보되는 방식입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온ㆍ오프라인을 연계한 차별화된 상담기능으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