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면 우리의 신체뿐만 아니라 피부도 달라진 환경에 쉽게 지치게 됩니다. 이에 긴 여행에는 어떤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피부수분을 유지시켜주고 보호해줄 수 있는 화장품을 챙기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에서 일주일간 펼쳐지는 한고은, 조여정의 로맨스를 담은 ‘로맨스의 일주일 3회에서 한고은이 사용한 화장품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방송에서는 매끈하고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의 한고은이 직접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입니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의 풍부한 수분감은 화면을 통해서도 그대로 전해졌으며, 방송 후 해당 제품에 대해 문의하기 위한 시청자들의 발길이 미구하라 홈페이지로 이어졌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화장품입니다.
동양 허브를 사용한 전통 발효 기술과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의 신개념 기술로 수분, 영양 성분을 서서히 피부 속으로 공급해 줍니다. 또한 식물추출물과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24시간 촉촉함을 전달해주는 수분크림입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했고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줍니다. 이에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합니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신기술 천연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오랜 시간 영양,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긴 여행에 지친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https://www.miguhara.com)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들을 500개 한정 30% 할인가로 제공합니다.